본문 바로가기

성인피아노오르간

더 Apple 2018년 아이패드 프로 11 3세대 Wi-Fi 256GB

구입해본 태블릿 PC,스마트워치 Apple 2018년 아이패드 프로 11 3세대 Wi-Fi 256GB 할인가 안내해드립니다.
현재 쎄일전가격 1,264,000원에서 쎄일가격
1,264,000원 깜짝세일 구입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0원 적립 가능합니다.
소개 해드려요

Apple 2018년 아이패드 프로 11 3세대 Wi-Fi 256GB 상품구매


배울수록 더 알차게 쓸 수 있어요!! | 신학기를 준비하면서 이번부터는 가방 좀 가볍게, 전공 특성상 권수도 많고 무거운 책들이 너무 많았고 유인물도 많아서 종이 사용을 좀 줄이고 싶었습니다. 현대의 하이테크놀로지를 잘 이용해주겠다!!!!라는 마음으로 주문했었어요.

갤럭시노트와 갤럭시탭은 여러번 사용했지만 아이패드를 처음 사용해보는거고, 특히나 프로3은 여러가지로 이전과 많이 바뀐데다 특히나 필!기!쪽으로 어마어마하게 발전했다는 말에 일부러 신학기보다 더 일찍 구매했습니다. 익숙해지지 않으면 비싼 장난감이라는 말에 미리 배우자는 마음으로(……) 현재 약 2달 된 사용기 입니다.

1. 포장 : 몇몇 후기 보니 고가의 제품인데도 뽁뽁이 하나 없이 덜렁 온다고 해서 걱정을 조금 했었는데, 이후 바뀐건지 단단한 쿠팡 종이 박스에 빨간 파손 주의 스티커도 붙어 있고, 뽂뽁이와 공기팩(?) 같은 것으로 잘 보호 되서 왔습니다. 본품 박스 포장은 모두 다 아시는 영롱한…><

2. 디자인 : 처음에는 홈버튼 없는게 무지 어색하고 답답하게 느껴졌었는데, 지금은 되려 깔끔하고 화면 확장이 넓은 디자인이라고 느껴집니다. 컬러는 원래는 계속 친구꺼 실버 컬러 보니 너무 예뻐서 실버를 찾다가 할인 문제로 스페이스 그레이를 구매했는데, 사실상 큰 차이 못느낍니다. 계속 케이스를 끼우고 사용해서 뒷면은 볼 일이 없고, 베젤이 거의 풀 확장이라 잘 안 보여요. 전체적으로 군더더기 하나 없는 깔끔한 디자인데 아주아주 슬림해요. 핸드폰보다도 얇고, 생각 이상으로 얇아서 처음에 언박싱 꺼낼때 ㅂㄷㅂㄷ…

3. 기능 : 사실 스펙은 아이패드 찾아보시는 분들은 어느정도 다 알고 계실테고 제품 설명에도 있으니 제가 사용하면서 실생활적으로 좋게 느껴졌던 프로3만의 특징을 쓰자면,
– 충전 코드가 C케이블 인 것 (핸드폰과 동시 사용 가능. 특히나 외부 나갈때 가방 속이 간단해지고 가벼워짐)
– 애플펜슬2 적용 모델, 처음부터 한 몸처럼 충전/보관이 되는 것 (애플펜슬1의 충전이 진짜….)
– 빵빵한 스피커 서라운드 (위아래 총 4개의 스피커가 있고, 음량 정말정말정말 빵빵합니다.)
– 그냥 이쁘고 영롱하고 아릅답다. (응, 너 다해)

4. 사용 : 가장 큰 용도 목적이 강의 용이었기 때문에 바로 필기 어플들 깔고 사용하기 시작했어요. 처음 사용해보는 아이패드라 처음에는 유투브/네이버 등 이미 사용하신 분들이 올리신 많은 자료들을 보고 공부하면서(?) 배웠습니다. 아이패드의 기능을 전부 알고 다 알차게 써먹어 주겠다는 생각이었던터라…ㅋㅋㅋ 확실히 알면 알 수록 할 수 있는 것도 많아지고 활용도도 높아집니다. 확장성도 높아져요.

5. 결론 : 애플 케어 플러스도 가입했고(구매일에서 60일 안에 해야함), 앞으로 열심히! 오래 쓸거에요.
다만, 쓰면 쓸 수록 에어드랍이나 아이클라우드, 모든 연동이 같이 이뤄지는게 너무 편해서 맥까지 욕심이 나는…ㄸㄹㄹ


고민할수록 사고싶은 마음만 커집니다;-( | 현재 맥북프로 2015 레티나, 애플워치5, 아이폰11 프로, 에어팟 프로, 아이패드 프로를 쓰고 있습니다.

아이폰으로 시청이 답답한 유튜브 넷플릭스 보기 시원시원한 대화면이 필요했습니다. 맥북은 휴대하면서 보고 다니기엔 무리였고 12.9인치 모델은 생각보다 무겁고 케이스 씌울것까지 생각했을때와 필기가 종종 필요한 상황이여서 필기가 가능한 태블릿이 필요한 상황에 기존 사용중인 애플제품과 호환, 연동이 쉬운 아이패드가 유용했기에 에어와 프로를 비교하던중 더 좋은 사양과 더 가벼운 중량의 휴대성의 11인치가 적당했고 결과적으로 좋은선택이였습니다. 셀룰러와 와이파이 모델 선택은 이미 아이폰으로 통신사의 LTE 완전 무제한 요금제를 쓰던중이라 핫스팟을 통한 네트워크 문제가 어느정도 해결이 가능하였기에 셀룰러보다 저렴한 와이파이 모델을 선택.

대체적으로 좋은선택이였지만, 아쉽게도 먼지가 디스플레이 하단에 1점 껴있는 코스메틱 이슈가 있던 제품이였습니다. 하지만, 제품에 별 문제가 없는이상 무상리퍼가 가능한 경우라 조심히 쓰다가 리퍼를 받아 리퍼받은 새제품을 중고로 내놓고 나중에 차기작으로 가야겠네요.

주로 맥북프로를 통해 다운받은 영상들을 에어드롭으로 연결하고 받아서 혹은 넷플릭스로 밖에서 간간히 보고 있는데 확실히 아이폰으로 보던때보다 시원시원한 디스플레이가 맘에듭니다. 프로의 리퀴드 레티나 디스플레이의 120hz 주사율은 가히 터치나 화면넘김, 영상시청에 있어 체감이 크게되는듯해요. 정말 부드럽습니다~ 프로에만 4개의 스피커가 장착되있는데 덕분인지 어지간한 중저가형 블루투스 스피커급의 사운드를 보여주지만, 블루투스 스피커의 출력보다는 약합니다. 아이폰에서 구매한 일부 유료앱들도 아이패드에서 쓸수있으니 꽤 유용하네요.

애플펜슬은 가로수길에서 구매했는데 펜슬구매는 신중히 하실것을 권유합니다. 그래픽 관련 작업이나 필기가 필요한 학생들이라면 그 니즈에 맞게 필요성이 높아지지만 그게 아니라면 딱히 필요성이 없어져서 비싼 돈주고 잉여가 될 가능성이 높고, 주위에서도 그렇게 중고로 내놓고 파는경우를 꽤 보게 되니 꼭 신중히 생각하시길~ 이건 키보드 폴리오도 마찬가지입니다.


고민은 배송만 늦출뿐! | 어제 처음 받았는데 화면의 쩍쩍 소리가 좀 심한 것 같아 교환신청했습니다. 역시 쿠팡답게 일처리 정말 빠르더라구요!
아침에 회수해가시고, 오후에 배송 받았어요.

어제는 뽁뽁이까지는 안감싸져있었는데 오늘은 교환상품이라 그런지 좀 포장에 신경을 써주셨더라구요 ㅋㅋㅋ

화면 흠집, 색감, 터치 테스트도 다 했어요. 배터리도 성능 100프로라 너무 기분 좋고요?

근데 화면 눌러볼때 가운데 부분에서 살짝 딱 하는 소리가 들렸어요. 진짜 또 교환해야되나 싶어서 인터넷 찾아보니 이런건 외국에서는 흔하게 여기는 부분이라네요..? 어떤분은 4번교환했는데 다 똑같았대요.. 그리고 드라이기로 살짝 따뜻하게 해서 문질렀더니 소리가 안난다는 글을 보고 저도 따라했어요.

근데 진짜 소리가 안나요. 어제같이 소리가 좀 심하면 불가능했을 수도 있겠지만 오늘은 정말 탁 하고 살짝 들리는 수준이라 그런지 드라이기로 하니까 진짜 소리 사라지더라구요. 소리나는게 접착이 잘 안되고 들떠있어서 소리가 나는거라고 하는데, 아마 제가 받은 제품도 애플의 제작 과정에서 접착제가 잘 안붙은 상태로, 너무 차갑게 보관되다보니 붙지 않은 상태로 배송되는 것 같습니다. 너무 뜨겁게 하면 화면이 상할수도 있으니 호옥시 저처럼 작은 소리가 난 분들은 따뜻하게만 한번 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크게 쩍쩍 소리나면 꼭 교환하시고요!!!

학생할인가보다 더 저렴하고,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바로 교환처리해주셔서 너무 좋았습미다 (어제의 화는 이미 사라짐)
-근데 제가 구매할때보다 가격이 더 떨어졌네요 이건 좀 슬퍼요.. 다들 저렴할때 잘 맞춰서 구매하시길 ㅠㅠ

트리플 카메라가 싫어서 결국 3세대를 구매했지만, 화면도 크고 소리도 좋고, 너무 좋네요. 잘 활용해서 뽕 뽑아야겠어요! 저는 진짜 몇달? 고민하고 결국 산 것 같은데, 고민할수록 사고싶은 마음만 커지지 마음이 접어지지는 않더라고요..

추가적으로 살 악세사리도 어플도 많아서 조금 짜증나지만 그래도 확실히 가벼워서 들고다니는데 부담이 없고 편한 것 같아요.

뽑기 한번 실패했지만 쿠팡의 빠른 처리때문에 5점 드립니다


Apple 2018년 아이패드 프로 11 3세대 Wi-Fi 256GB, 실버(MTXR2KH/A)쿠팡에서 패드를 살 수 있다니! 그것도 더 저렴하게! 외않사 !
신세계에서 몇번이고 실물로 뭐가 괜찮을 지 보고, 애플공홈 등 이곳 저곳 알아본 결과, 쿠팡이 제일 좋을 듯 해서 구매했고 지금 아무 문제없이 정말 기분 좋게 잘 사용중이에요.

배송은 일단 정말 빨랐구요, 제가 사는 지역이 조금 구석이라 보통 이틀 걸린다고 뜨는데 여기도 마찬가지여서 그러려니 했으나, 하루만에 왔어요!

상품 상태 너무 좋구요 그냥 조아요 ❤


Apple 2018년 아이패드 프로 11 3세대 Wi-Fi 256GB, 스페이스 그레이(MTXQ2KH/A)곧 4세대가 나온다고는 하지만 너무 사고 싶은 생각이 강해서 그냥 구매해버렸습니다ㅎㅎ 쿠팡말고도 다른 사이트도 알아보곤 했지만 쿠팡이 가격도 조금 저렴했고 최고의 혜택은 24월 무이자가 아닐까 싶습니다!! 사진도 몇장 올리기는 했는데 도움이 될지는 모르겠네요.. 구매 할려고 하시는 분들 고민은 배송을 늦출뿐!!!


Apple 2018년 아이패드 프로 11 3세대 Wi-Fi 256GB 상품구매


The post 더 Apple 2018년 아이패드 프로 11 3세대 Wi-Fi 256GB appeared first on 더빠다닷컴.


더 Apple 2018년 아이패드 프로 11 3세대 Wi-Fi 256GB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